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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공지] 2017년도 인쇄업체 등록 및 인쇄물 단가계약 추진 공고
작성일 2017.07.10 조회수 694
첨부 [별첨]인쇄업체(단가계약) 제안 서식.hwp

1. 주요 내용

 

가. 공 고 명 : 과학기술정책연구원 2017년도 인쇄업체 등록 및 단가계약 체결

 

나.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

 

다. 계약금액 : 조달청 인쇄기준 단가 적용(경인쇄 80%, 옵셋인쇄 75%)

 

라. 접수기간 : 2017. 7. 11(화) ~ 2017. 7. 20(목), 마감시한 18:00

  * 시간초과시 접수 불가

 

마. 선정 업체 발표

   ▷ 발표일자 : 2017. 8. 1(화)

   ▷ 발표방법 : 본원 홈페이지 게시 및 개별연락

바. 제출서류

   ▷ 2017년도 인쇄물 출입업체 등록 참가 신청서(별첨)

   ▷ 제안업체 일반현황(별첨)

   ▷ 사업자등록증

   ▷ 법인등기부등본

   ▷ 인감증명서

   ▷ 시설증명원

   ▷ 공장등록증명서

   ▷ 납품실적증명원

     - 대상 : 공공기관, 정부출연기관

     - 금액 : 5천만원 이상

     - 기간 : 2016년도 실적

   ▷ 인쇄소 등록증 및 인쇄업 증명서류

   ▷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 공공기관 2016~2017년 납품 샘플(경인쇄, 옵셋인쇄, 브로셔 각 1부)

   ▷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 중증장애인생산품 생산시설지정서, 사회적기업확인서, 여성기업확인서

     (각 해당시 제출)

   ▷ 시제품 1장 제출(STEPI Insight 표지) : 정기간행물 및 연구보고서 표지 디자인에 대해

       전문성 및 독창성 평가

    * 참조 : 연구원 홈페이지→발간물→정기간행물→STEPI Insight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2. 인쇄수행 범위

 가. 비정기 간행물 : 연구보고서, 사업계획서, 워크숍 자료 등

 나. 정기간행물 및 연구원 홍보 브로셔 등

 다. 기타인쇄물 : 수첩, 봉투제작 등

 

3. 자격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 12조 동법시행규칙 제 14조>에

    의거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을 교부받고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업체

 다. 인쇄시설 및 공장 등록을 갖춘 업체

 라. 자체 디자이너가 있어 기획, 편집, 디자인, 인쇄 등 전 공정을 독립적으로 수행하거나

     디자인 전문업체와 업무계약이 되어 있는 업체

 마. 2016년에 5천만원 이상의 공공기관 실적이 있는 업체

 바. 우리 연구원이 제시하는 인쇄단가를 수용하는 업체

 

4. 서류 작성방법

 가. 제안서 내용은 별첨 서식에 따라 한글파일로 작성하여야 함

 나. 디자인 시제품은 인쇄업체의 전문성, 업무이해도 및 독창성을 심사하기 위한 것이므로

     복제 또는 타 업체의 내용을 인용한 경우에는 선정평가 시 감정요인임

 

5. 유의사항

 가. 협력업체가 보유한 설비를 이용하는 경우 지원하는 자와 협력업체의 회사관련 자료는

     각각 첨부하여야 함

 나. 제출된 자료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지원자의

     부담으로 함

 다. 제출된 내용에 대한 확인을 위하여 추가자료 요청 및 현지실사를 할 수 있으며,

     지원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라. 제출된 서류는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시 계약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6. 신청의 무효

 가. 제출된 서류의 내용이 사실과 다른 경우

 나. 자격이 없는 업체가 지원을 한 경우

 다. 제출서류를 기한내 전부 제출하지 않은 경우

 라. 체결된 업체가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은 경우

 

7. 평가방법

 가. 평가는 연구원의 내부 규정에 따라 제출된 서류를 기준으로 설비 및 실적 등을 반영한

     정량적 평가와 디자인, 인쇄품질 등을 고려한 정성적 평가로 이루어짐

 나. 평가결과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 이외의 내용에 대해서는

     평가하지 아니함

 다. 평가 위원회는 외·내부 평가위원으로 구성되며 명단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함

 라. 평가 총점은 정량평가 50점과 정성평가 50점을 합산한 100점으로 하며, 여성?장애인?

     사회적 기업은 가점을 부여함

 

8. 등록업체 선정방법

 가. 평가결과를 집계하여 최고점 순으로 10개 내외의 업체를 선정함

 나. 본 연구원의 선정방법에 관한 이의신청은 받지 않으며, 본 계약에 관한 해석의 차이는 본

     연구원의 해석에 따름

 

9. 서류 제출방법 : 기한 내 우편 및 방문 제출

 

 * 서류의 작성 및 제출 문의 : 경영지원실 총무팀 오세현 행정원(T.044-287-20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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